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이 오류를 조금 특별하게 해결했습니다

혹시나 이 방법으로 오류가 해결된다면 다행이지만

안된다면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까까지만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다가

집에 오니까 와이파이 아이콘이 갑자기 사라지고

무선랜이 연결되지 않았다

 

랜선도 꼽아봤는데 안됐고,

핫스팟을 틀어도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재시작, 시스템종료후 재부팅도 해봤는데 여전히 안됐다

 

 

장치 관리자에서

네트워크 어댑터를 보니

Microsoft Wi-Fi Direct Virtual Adapter가

숨김표시가 되었다

 

 

구글검색을 해보니

드라이버 문제인 것 같아

재설치를 하라는 글이 있어서

재설치를 하려고했는데

 

재설치를 하려면 네트워크가 필요하다

그런데 나는 지금 핫스팟,랜선으로도 연결이 안된다

그래서 학교 동아리방에 있는

동기의 컴퓨터로 드라이버를 다운받고 usb로 옮겨서 설치하자는 생각을하고

바로 집을나와 동아리방으로 향했다

 

 

 

 

 

 

그런데 띠용

동아리방을 가니까

와이파이가 갑자기 잘 연결되는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장치관리자에서

아까 숨김표시가 돼있었던

Microsoft Wi-Fi Direct Virtual Adapter가

선명해졌다

그리고 그냥 잘됐다...

 

억울한마음으로 다시 집에가서 확인해보려고

바로 집을가서 노트북을 켰는데

 

 

 

 

갑자기 와이파이 아이콘이 생기고

잘만되네요

 

 

혹시 집 와이파이 말고

다른 와이파이를 연결한 적이 있으면

저처럼 시도해보는 것도 어떨까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